Searl-Magnetics_headless-bird_6001셜 그룹은 1960년대부터 존재해왔던 단체입니다.
1960년도 그 당시에는, “S.I.S.R.C”와 “D.I.S.C”, 그리고 “Searl Organization”이
하나의 조직 (제 1세대팀)을 이루어 활동했으며,SEG와 SAV의 다양한 연구를 진행했습니다.
그 당시 작성한 일부의 실험데이터와 보고서들은 아직까지 존재하고있습니다.
제 1세대팀은 P-시리즈라고 불리던 조종불가의 무인-SAV들을제작하였으며,
조종가능한 무인SAV인 Demo-1을 제작한뒤로는 다양한 성능실험을 시작했으나,
여러 불행적인 사고들과 사건들로 인하여, 제 1세대 팀은 사라지게되었습니다.

제 1세대팀으로 부터 오랜시간이 흐른후 1996년, 존 셜은 “SEG 상업화프로젝트”를 계획하게되었으며,제 2세대팀으로서 재시작되게 되었습니다.
이는 셜 기술이 사라지는것을 방지하는것과 동시에 세계의 모든 사람들이 이 기술의 혜택을 누리게 하기 위해 시작된 프로젝트입니다.
2010년부터 공식적으로 “Searl Magnetics Incorporated”(SMI)와 “Searl Aerospace Corporation”(SAC),
그리고 “Searl Global Technologies”(SGT) 가 하나의 기업(제 2세대팀)으로서 설립이되었으며, 2015년인 현재까지도 지속적으로 활동하고있습니다.

셜 그룹은 존 셜의 기술을 연구하고 개발하는 그룹으로서, 에너지와 항공우주기술에 대한 혁신적인 변화를 이끌고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다양한 셜 팀이 활동하고있으며, 다양한 멤버들과 파트너들, 그리고 투자자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stbook14b-21bwpic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