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셜 우주 항행선 (Searl Astronautical Vehicle) “이란, SEG의 진공화효과와 양자적인효과들을 이용한 하나의 운송수단입니다.
한국지사와 일본지사 외의 셜 그룹에서는 I.G.V라고 불리우고있으며, 1960년 대에는 Levity Disk 라고 불리웠습니다.
SAV의 구조는 SEG를 중심으로, 외부프레임과 여러가지의 제어장치들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이는 실질적으로  SAV내부에서 추진방향을 제어하고, 오버로드를 방지하기위함입니다.
오버로드는 SEG가 완전한 초전도상태가 되어 에너지레벨이 급격히 상승할때 발생하며, SAV주위에 전자막을 통한 전체적인-발광현상이 나타나면서 급격한속도로 대기권밖으로 급상승하게되어집니다.


[ SAV의 비행 원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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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V는 SEG의 진공화효과와 전자막효과를 이용하여 추진하는 이동장치입니다.
우리가 지구안에 있을때,즉 대기권 안에서 비행하는경우에는 진공효과를 이용한 추진을 주로 이용합니다.
말씀드렸다시피, SEG가 방출하는 밀도높은 전자들의 계속적인움직임을 통해 생성되어진 전자막은
전자막 주변환경을 진공 또는 저기압으로 만드는 효과를 지니고있습니다.

대기권내에서 추진을 하는경우,우리는 단지 가고자하는 방향으로 진공을 형성시켜주기만하면됩니다.
그렇게하면 다른한쪽은 온전히 대기압을 받게되고 어떠한 저항없이 이동할수있습니다.
이러한 추진방법은 공기와의 마찰을 제거하며, 외부적인 요인에 간섭되지않은채로 매우 빠르게 추진할수있는 방법을 말합니다.
SAV는 대기권내에서 비행할때 항상 진공과 전자막을 동시에 형성시키면서 비행하기때문에 어떠한 소닉붐도 발생시키지않습니다.
SAV는 항상 진공을 통해 비행하기때문에 어떠한 공기적마찰을 만들어내지않기때문입니다.

 

earth_atmosphere-660x627지구의 대기압은 1제곱 센티미터(1cm^2)당 1.033kg으로 작용합니다.
만약 우리가 한쪽방향만을 진공을 형성하고 다른 한쪽은 온전히 대기압을 받게한다면 따로 추진체를 이용하지않아도 아주 빠르게 비행할수있습니다.
예를 들어, 10m짜리의 SAV의 경우, 원반의 한쪽면의 표면적은 대략적으로  785,400cm^2정도가 됩니다.
즉, 대기압에 적용시켜보면, 이 한쪽면에는 811,300kg의 힘이 가해지고 있다는것을 알수있습니다.
만약 우리가 이 대기압을 SAV의 아래쪽에 유지시키고 위쪽에 진공을 형성시켜준다면, 우리는 800톤의 추력으로 위로 상승하게됩니다.
전자막은 진공을 형성시키고 진공은 대기압의힘을 통해 추력을 발생시킵니다.
지속적인 전자의흐름으로 인한 진공 유지를 통해 아무리 빠른 속도로 비행을 할지라도, 어떠한 소닉붐도 생기지않은채로 비행할수있게됩니다.
또한 전자흐름체로 구성된 전자막은 매우 강한 음전하이기때문에, 다른물체들이 이러한 음전하의 흐름을 뚫고 전자막 내부로 들어오지못하게됩니다.
즉, SAV는 항상 가고자 하는방향으로 진공과 전자막을 동시에 형성시키기때문에, 이로인한 대기압을 통하여 어떠한 마찰이나 소닉붐없이 비행할수있습니다.
이것은 대기압에서만 적용되는것이 아니라, 물속에서도 동일 하게적용됩니다. 물의 압력보다 강한 음전하의 흐름을 형성시켜준다면,
물속에서도 동일하게 비행할수있습니다. 그러므로, SAV는 하늘과 바다,그리고 우주 그 어떠한 환경에도 영향을 받지않는 범용성 이동장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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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구안에서는 이러한 진공추진시스템을 이용해서 추력의 대부분을 만들어냅니다.
하지만, 대기권 밖을 나가 우주로 진입하게되면, 대기압은 0에 가까워지게되고, 더이상 진공을 통한 추진은 불가능해집니다.
셜 그룹에서 연구한바에 의하면,SAV 주위에 전개된 전체적인 전자의 흐름체인 전자막은, 페르미온 전자가아닌
초전도화된 SEG를 통한 보손-전자들로 이루어져있기때문에,이러한 쿠퍼쌍-전자막에의한 양자효과를 통해서,
진공추진과 동일한 방법으로 가고자하는 방향에 전자막을 전개하는것만으로도 추진이 가능할것으로 보고있습니다.
그리고,우린 이러한 전자막을 통해 우주에 나갈지라도, 지구의 전리층과 동일한 효과로서,
우주선(Cosmic-Ray)과 같은 방사선에도 안전한 환경을 구축한채로 추진할수있습니다.
SAV의 전자막은 다양한 위험물체의 충돌에도 전자막내부를 보호할수있는 보호막과 같은 개념으로서도 사용됩니다.


[ SAV의 구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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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적으로, SAV의 구조는 위와 같습니다. 먼저, “SEG” 가 “SAV외부프레임”에 의해 장착되어지고,IGV_DiscStructure_0011
SEG 안쪽방향에는 “사람이 이용하며 각종 설비들이 장착되는 방”과, “외부환경과 연결시켜주는 방”으로 나누어집니다.
SEG 바깥방향에는 “전자들의흐름을 바꿔주는 제어장치들”과 “외부로 전자들의흐름을 방출시켜주는 방출프레임”으로 나누어집니다.
위 사진의 SAV는 대략적으로 11 m급의 2~3명이 탈수있는 소형 SAV이며,
20m급이상으로 넘어가면 2층~3층으로 나누어져 따로 생활공간을 확보할수있게끔 설계되어져있습니다.
사람이 탈수있는 SAV를 만들기 위해서는, 사람이 생활하는 공간에 다양한 설비들이 장착되어야만합니다.
예를들어, SEG의 저온화효과 때문에 주변환경이 매우 낮은 온도로 진입하기때문에, 우리는 인위적인 열 발생장치들을 장착해야합니다.
우리는, 이렇게 SAV 내부에 사람이 탈수있도록 제작하는 프로젝트를 ” Starship – Ezekiel Project “로 정의하고있습니다.

 

ColdFlameBarrierSAV의 바깥방향의 제어 및 방출 장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SEG가 발생시킨 막대한량의 전자적 흐름은 제어 장치인 “Thrust Cell”로 진입하게됩니다.
Thrust Cell 은 총합 64개로 나누어져있으며,
기계적인 셀의 방향전환을 통해서 전류를 진입하게 할것인지 혹은 차단할지를 결정합니다.
우리가 만일 SAV를 오른쪽으로 비행시키고자한다면,
오른쪽 셀들은 전류를 흐르게끔 하고 왼쪽의 셀들은 전류를 흐르지못하게 하는 방법으로 사용합니다.
이렇게 통과된 전자적인 흐름체들은 제어장치를 지나 “Cold Flame Barrier”로 진입하게됩니다.
이 방출 프레임은 뾰족하게 만들어져있기때문에, 전자가 이러한 첨두적인곳에서 쉽게 방출되는 성질을 이용하여,
SEG를 통해 발생된 전자들의 흐름을 공기중으로 방출시킵니다.

 

image12스크린샷-2015-10-17-오후-11.26.16SAV의 제어장치는 64개의 제어 셀들로 구성되어있으므로,
1개의 셀당 대략적으로 5도의 각도를 제어할수있게됩니다.
SAV의 가운데 부분은 항상 SEG 링 첫번째층의 네오디뮴(+극)과 연결되어있으므로
단지,이러한 제어 셀들을 열고 닫고하는 기계적 방향전환을 통해
우리가 가고자하는 방향으로 자유자재로 전자의흐름을 제어할수있게됩니다.
SAV를 기울이고자할때는,두개의 자석으로된 서킷브레이커를 쇼트시키는 방법으로 전환합니다.
이러한 서킷브레이커는 가벼운재료로되어있으며, 브러쉬와 방출판 사이에 위치해있습니다.
이 장치의 순간적인 작동을 통해 SAV의 방향을 제어하는데 사용되어집니다.

 

IGV_SEGsideviewSAV에 사용되어지는 SEG는 발전용 SEG와는 조금 다르게 설계되어집니다.
진공화와 전자막을 제대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일반 SEG보다 매우 높은 출력을 사용해야합니다.
일반용 SEG는 “Law Of Square”에 의한 4-Square를 사용해서 만들어지지만,
SAV에 사용되는 SEG는 6-Square를 사용합니다. 이는 SEG를 구성하는 재료가 6개의 재료로서 만들어진다는의미이며,
일반용 SEG와는 다르게, 중심에서 멀어지면 멀어질수록
링과 롤러의 높이가 더 낮아지고 두께는 더 두꺼워진다는것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SAV용 SEG의 설계는 7도~15도정도의 각도를 가지고 설계되어집니다.
이렇게 제작되어진 SEG를 통한 전자적 출력은 SAV를 비행하는데 사용되는것 뿐만아니라,
내부의 설비들에 전기를 공급하는데에도 사용되어집니다.
즉, 우리는 이러한 SEG와 SAV의 다양한 설비들을 통해 전자의 흐름을 위쪽이나 아래쪽, 어디로든 조절되게할수있으며,
혹은 모든 제어장치를 닫을수도있습니다. SAV가 만일 공중에서 그냥 떠있게 하려면, 모든 제어셀을 닫으면됩니다.
모든 방출판이 전자를 방출하면 모든 방향으로 힘이 작용함으로, 중립이 이루어져 SAV는 한 지점에 고정되게됩니다.


[ 오버로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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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G를 동작시킬때 가장 주의해야할점은, 에너지상태를 과부하로 도달하게 하면 안되는 것입니다.

만일 SEG가 매우 높은 에너지 상태로 도달하여, 완전한 진공과, 초전도상태로 완전히 진입하게되면,
SEG는 에너지상태를 급격히 상승시키고 막대한량의 전자들로 전자막을 형성시키기 시작합니다.
결국 SEG는 주변의 전자막의 강한 척력에의해 공중에 서서히 떠오르다가 어느순간 하늘위로 급격하게 쏘아지며,
이때 전자막이 발생시키는 전자기파는 가시광선영역에 도달하여 강한 발광현상을 발생시킵니다.
우리는 이러한 SEG의 이상한 현상을 “오버로드”현상이라고 부릅니다.
우리는 이러한 오버로드 효과로인해서 대부분의 SEG 및 SAV를 대기권밖으로 소실되게 되었습니다.
결국, 20세기 후반에서야 오버로드현상을 원거리에서 조절할수있는 방법이 발견되었습니다.
SEG의 전자막은 오직 하나의 전자기파만을 생성하며, 다른 외부의 전자기파는 모두 흡수하거나 반사하는 성질을 가졌습니다.
우리는 전자막이 방출하는 단 하나의 전자기파와 동일한 강한 전자기파를 발생시켜, 전자막의 에너지레벨을 조절할수있으며,
혹은 SAV내부에서 에너지레벨을 조절하는것만이, 오버로드를 제어할수있는 유일한 수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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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이러한 오버로드현상과 과거 SAV실험에서 보여졌던 관성효과와 같은 여러 이상한효과들이 양자적인 효과와 연관되어있다고 예측하고있습니다.
극저온에의해 초전도화된 SEG는 주변환경에서 페르미온 전자들을 끌어모아 SEG내부에서 쿠퍼쌍 전자로 변환시킵니다.
쿠퍼쌍 전자들은 서로 양자적으로 연동되어, 마치 하나처럼 행동하고 움직입니다.
SAV는 항상 이러한 쿠퍼쌍 전자들로 이루어진 전자막 내부에만 있기때문에, 이러한 이상한 효과들을 발생시키는걸로 예측하고있습니다.
우리는 SAV를 통해 우주로 진출하였을경우, 이러한 다양한 양자효과를 이용하여 다양한 항행기술을 구현하기위해 연구중에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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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듯, SAV란 SEG가 발생시키는 여러 효과들을 이용해서
무인&유인으로 이용할수있는 비행장치입니다.
SAV는 항상 진공과 전자막을 통해서 이동하기때문에,
SAV 내부는 항상 안전하게 보호받습니다.
또한 어떠한 마찰없이 이동하기때문에,
매우 빠르게 이동할수있으며,
선회할필요없이 자유자재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그러므로, SAV란,안전하고,빠른,그리고 범용적인 이동수단입니다.

유인 SAV를 만드는 프로젝트는
“SEG 상업화프로젝트”가 끝난후
“Ezekiel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시작될 예정입니다.

 

현재 이 홈페이지에서 기술되어진 SEG의 설명은 일부만 기술되어져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자료실의 보고서나 여러 자료들을 통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