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셜 효과 발전기 (Searl Effect Generator) ” 는 전자들을 이용한 에너지장치로서 마치 수력발전기나 풍력발전기처럼 주변의 에너지를 우리가 사용할수있는 에너지로 변환시키는 원동기입니다.
기본적으로, SEG는 다수의 롤러들과 링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그리고 4개이상의 재료들로 구성되어진 링과 롤러들이 서로 자기적으로 결합되어있으며, 다양한 효과들을 통해 롤러가 링 주변을 회전할때
어떠한 마찰도 일으키지않은채 구동됩니다. 롤러는 링 주위를 자전하며 동시에 공전을 합니다. 롤러의 회전에의한 원심력을통해 막대한량의 전자들을 롤러 내부에서부터 롤러 표면밖으로 방출하게되며,
이를통해, 주변 공기를 이온화시키고, 전자들로 가득한 전자막을 형성시킵니다. SEG는 링과 롤러로 된 SEG세트가 3중으로 만들어져 있으며,이로인해 더 빠르게 높은 에너지레벨로 쉽게 도달하게끔 설계되어있습니다.


[기본적인 구조 및 원리]

logo16

 

알다시피, 호모폴라 모터 (단극모터)는 오른쪽 그림과 같은 형태를 지닙니다.
만약, 위가 N극 아래가 S극인 자석이 있을때, 중심에서부터 외부로 실질적으로 흐르는 전자의 흐름을 가해주게되면, 이 금속자석은 반시계방향으로 회전하게될것입니다.
SEG는 이와 비슷한 원리를 가집니다. SEG의 모든 파트들은 중심에서부터 물체의 표면밖으로 흐르는 전자의 흐름을 가지며,
그 물체가 가지고있는 자석층의 자기방향에따라 시계방향 또는 반시계방향으로 회전합니다.

 

Segment_Dam460_0001SEG의 모든파트들은 다음과같은 4개의 재료로 구성되어집니다.

  • 첫번째층- 저장소- 네오디뮴 = 원소기호 60번의 희토류로서, 매우많은량의 전자를 가지고있고 쉽게 전자를 내어주는 성질을가진다.
  • 두번째층- 관문- 테플론 = 반도체같은 역할을하며, 전자들이 한쪽 방향만으로 흐르게끔하며 동시에 모든 전자들의 흐름을 고르게 만들어준다.
  • 세번째층- 발전기- 자석층 = 단극모터의 원리에의해, 원심력을 통해 유도되어진 전자의 흐름으로 롤러의 회전을 더 가속화시킨다.
  • 네번째층- 방출기- 구리 = 쌓여진 전자들을 공기층으로 방출하는 성향을 가지며, 동시에 반자성체의 성질을 가진다.

 

이러한 4개의재료들이 하나의 섹션으로 결합되게되면,전자들이 중심에서부터 바깥으로 쉽게 이동하려는 성질을 가지게 되며,
이렇게 구성되어진 SEG롤러가 빠르게 회전할경우, 전자들은 내부에서 바깥방향으로 쉽게 이동하게되고, 공기중으로 방출되게 될것입니다.
즉, 위가 N극 아래가S극인 롤러를 반시계 방향으로 회전시키면, 원심력에의해 막대한 량의 자유전자들이 중심에서 바깥방향으로 흐르게되고,
이는 단극모터의 원리에의해 같은 방향으로 회전속도를 더 빠르게 가속시키게됩니다.
회전속도가 빠르면 빠를수록, 네오디뮴으로 인한 자유전자들이 더 많이 흐르게되며,롤러는 더 빠르게 가속하게됩니다.
또한, 롤러가 회전하게되면 네오디뮴층은 +극이되고 구리층은 -극으로 충전되며,회전속도가 빠를수록,이러한 극성차이는 더 심해지게될것입니다.
구리층에 도달한 전자들은 외부로 곧 바로 방출되게되며, 이렇게 구리층에서 바깥으로(공기층) 방출되어진 -전자들은 강한 +극의 네오디뮴층에 이끌려 수집이되고, 네오디뮴층에 들어가자마자 똑같은 시퀀스로, 다시 롤러의 원심력의 영향에의해 외부로 방출되는 “오픈 시스템”을 가지고있습니다.
오픈시스템은 하나의 순환체계를 말하며, 전자들은 이러한 SEG시스템에의해 끊임없이 순환합니다.

 

SEGEnergyCyclerev3.jpgoriginalSEG는 기본적으로, 네오디뮴에 존재하는 막대한량의 전자들을 사용합니다. 이 전자들로 SEG주변에 전자막을 형성시키며, 오픈시스템으로 순환하게 만들어져있습니다. 이 순환체계는 마치 수력발전의 순환체계와 같습니다. 수력발전은 순환체계의 매체로서 물을 사용하지만, SEG는 매체로서 전자를 사용합니다.

수력발전소는 물이 가득한 저장소에서 수문을 통해 물의 양을 제어하면서 방출하며, 방출되어진 물의 흐름을 통해 발전기로 부터 전기를 생산해냅니다. 그리고 나서 방수구를 통해 강으로 방출시킵니다. 방출되어진 물은 증발하여 구름이되고, 이 구름은 다시 물이가득한 저장소로 돌아가, 비를 내립니다. 이것은 수력발전소를 지속적으로 사용할수있는 순환체계입니다. 아무리 물을 통해 전기를 생산해낸다해도 그 물의 양은 거의 줄지않습니다. 강을 통해 물의 양을 유지하거나 비를 통해 다시 순환시키기때문입니다. SEG도 이와 동일한 시퀀스를 지니고있습니다. 단지 이러한 순환체계의 매체로 물이 아닌 전자를 이용합니다.

SEG는 전자가 가득한 저장소(네오디뮴)에서 관문(테플론)을 통해 전자의 양을 제어하면서 외부층으로 방출하며, 방출되어진 전자의 흐름을 통해 발전기(자석층)로 부터 롤러의 운동에너지를 가속화시킵니다. 그리고 나서 방출기(구리)를 통해 외부로 방출시킵니다. 방출되어진 전자의 흐름체(-)는 강한 +극으로 충전화된 저장소(네오디뮴)에 이끌려 돌아가, 수집됩니다. 이것이 SEG를 지속적으로 사용할수있는 순환체계입니다.또한 아무리 전자를 통해 롤러를 가속화한다해도 전자의 양은 거의 줄지않습니다. 네오디뮴에 전자의 부족함이 생기게되면, 노출되어진 네오디뮴의 표면을통해 외부(공기)로 부터 전자들을 수집하거나 순환체계로 응축되어진 전자흐름체를 네오디뮴으로 진입할수있도록 유도하기때문입니다.

SEG의 이러한 순환체계를 유지하기위해선, 어느정도의 RPM을 만들어내야만 합니다. 일정이상의 RPM으로 도달하는순간부터 SEG의 이러한 순환체계가 지속적으로 유지됩니다.
초기의 원심력이 존재해야 내부에서 외부로 이동하는 전자흐름이 생겨나게되며, 전자의 흐름은 자석층에 도달하여 롤러의 회전을 가속화시키기때문입니다.
원심력은 전자의흐름을 만들어내고 전자의 흐름은 또다시 원심력을 만들어냅니다. 이것은 피드백을 통한 에너지 유지방법입니다.
만일 롤러가 회전할때 어떠한 마찰력도 받지않고, 어떠한 손실도없으며, 전자들이 내부 층을 통과할때 어떠한 전압강하 및 줄 열이 발생하지 않는채로
이러한 순환체계를 지속시킨다면, 롤러는 그 회전속도를 지속적으로 증가시키게 될것입니다.
SEG는 네오디뮴의 포텐셜에너지, 주변의 공간으로 부터 전자들을 수집, 그리고 전자막의 전자기파 흡수를 통해 에너지를 얻게됩니다.
이러한 전자에너지는 태양으로부터 비롯한것이며, 지구는 전자를 담는 그릇으로서, 태양이 방출한 막대한 전자들을 담아냅니다.
SEG는 이러한 전자들을 수집하고, 태양이 항상 내뿜는 전자기파들을 직/간접적으로 흡수합니다.
그러므로, 이 SEG는 장소,시간,환경에 구애받지않고 지속적인 발전을 할수있습니다.
이는 수력발전소도 마찮가지이지만, SEG는 소형이며,값싸며,어디든지 이동할수있는 편리함을 지니고있습니다.
또한 순환체계와 피드백을 통한 에너지유지를 통해서 “에너지 저장 장치”로서 사용할수도 있습니다.
즉, SEG란, “원동기”이자 “에너지 저장장치”의 기능을 가지게됩니다.


249662_10150192791993302_7200693_n

SEG의 기본 구조는

4개의 재료로 결합되어진 링과 롤러들이 자기적으로 결합되어있습니다.
이는 링(위가 S극,아래가 N극)과 롤러(위가 N극,아래가 S극)가 자기인력에 의해 롤러가 링을 중심으로 회전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나의 링위에는 이러한 롤러들이 여러개 부착되어있으며, 회전할때 롤러(N극,S극)와 롤러(N극,S극)들은 자기척력에 의해 서로 밀어냅니다.
롤러들은 링 표면에서 회전을 하게될 때, 자기-베어링 효과에의해서 자전과 공전을 동시에 하며, 같은 자전방향과 같은 공전방향을 가집니다.
SEG가 구동할때, 링은 움직이지않습니다. 링은 고정자이며, 롤러는 회전자입니다. 오직 롤러들만이 실제적으로 움직입니다.
첫번째링에서 유도되어진 전자흐름체들은 첫번째층 롤러들의 네오디뮴으로 들어가서 가속화되고,다시 방출되어집니다.
첫번째층의 롤러들이 방출한 전자흐름체들은 다시 두번째층 링의 네오디뮴으로 진입하며,그 다음단계를 진행합니다.
SEG는 이러한 시퀀스를 반복하며 순환시킵니다.

SEG는 이러한 링-롤러 세트가 3중으로 되어있으며, 링은 3개, 롤러는 66개로 구성되어져있습니다. (가정용SEG)
이러한 형태로 되었을때, 최상의 결합이 되며 많은량의 전자의흐름을 각 단계를 통과하면서 발생시킬수있습니다.
실제로, SEG가 동작할 때, 각 링과 링 사이에는 매우 큰 압력으로 전자의 흐름이 발생합니다.
이러한 전자흐름은 실제적으로 롤러를 회전시키게하는 구동력이며, 전체적인 전자의 흐름을 형성하여 롤러가 링의 위나 아래로 빠져나가지않게합니다.
이러한 순환체계는 링에서 롤러로, 또 다음 링으로 넘어가고, 다음 링 위의 롤러들에 움직임을 일으킵니다.
SEG의 이러한 순환체계에 의해 발생되어진 전자의 흐름은 주변공기를 이온화시키며,공기를 전기분해 시키게 됩니다.
이 전자흐름체는 끊김없이 연속적이기때문에,특정 RPM이상부터는 SEG를 감싸는형태의 전자흐름으로 구성되어진 “전자막”을 형성 시키게됩니다.
또한, 전자막을 구성하는 밀도있는 전자들의 흐름은 주변공기를 파헤치고,분해시키며,밀쳐내는 과정을 통해 저기압을 형성시킵니다.
즉, SEG는 특정 RPM에 도달하는 순간, 막대한량의 전자의 흐름체가 순환하게 되는 과정을 통해
SEG를 감싸는형태의 전자막을 형성시키게되며, 전자막은 주변에 저기압을 형성시키게됩니다.

 


[외부적인 손실 제거방법]

SEG가 구동하여, 특정 RPM에 도달할경우, 어떠한 마찰이나 손실을 가지지않습니다. 아래의 분류는 속도의 차이에따라 외부적인 에너지손실량을 줄일수있는 효과들 입니다.

  • (1) 저속도 상태 – 셜 자화기술을 통한 DC, AC 자기장밸런스 [롤러와 링 사이에 미세한 간격형성]
  • (2) 평속도 상태 – 구리층의 맴돌이전류를 통한 롤러의 자기부양 [롤러와 링 사이에 간격형성] + DC,AC 자기장밸런스(1)
  • (3) 고속도 상태 – 전자막들의 반발력 [롤러와 링 간격의 극대화] + DC,AC 자기장밸런스(1) + 맴돌이 전류를 통한 자기부양(2)
  • (4) 초고속도 상태 – 전자막을 통한 진공(저기압) 형성 [롤러의 공기저항 제거] + DC,AC 자기장밸런스(1) + 맴돌이전류를 통한 자기부양(2) + 전자막들의 반발력(3)

 

첫번째로, 저속도 상태 -셜 자화기술을 통한 DC,AC 자기장밸런스입니다.

seg_plate.pngoriginalSEG는 3번째층인 자석층만이 자화됩니다.  이 자석층은 “셜 자화”라고 하는 특수한 방법으로 자화됩니다.
이는, 자석층 안쪽부분은 직류자기장으로 자화시켜서 위가 N극 아래가 S극과 같이 방향성이있는 전체적인 자화를 하게하는것에, 자석층 바깥부분은 교류 자기장으로 자화시켜서 다양한 소국적인 자기극을 형성시켜서 사인파형태의 자기극들을 위치시키는 방법을 의미합니다. 즉, 직류자기장을 통해 착자되어진 자기장들을 통해 링과 롤러가 자기인력(다른극성)으로 서로 이끌려가게 하는것과 동시에, 교류자기장을 통해 착자되어진 여러개의 자기극들의 자기척력(같은극성)으로 밀쳐내는것을 동시에 가지게하여 인력과 척력의 균형있는 밸런스를 통해 저속도일때 링과 롤러사이에 작은 간격을 두고 회전할수 있게끔 만들어줍니다. 이 특수한 자화방법은 오직 “셜 그룹”만이 가지고있는 기술이며, 이렇게 착자된 특수한 자기장은 이러한 작은 간격을 만들어주는것 뿐만아니라, 롤러가 링 주위를 회전할때 패턴적인 움직임을 가지게합니다. 즉, 특수자화를 통해 롤러들은 링을 중심으로 회전할때 심장박동과 같은 패턴으로 링에서 멀어졌다가 가까워졌다하는 움직임을 가지면서 링에서 작은 간격을 가지고 자전과 공전을 진행하게됩니다. 또한 이러한 특수자화는 V게이트 현상과 유사한 움직임을 가지게하여 초반에 지속적인 움직임을 가지게 만들어주기도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특수자화는 다른효과들을 만들어내는데 가장필요하며,특수자화를 통해서 만들어진 “작은 간격”은 실질적으로 마찰력을
최소화하는데에는 큰 도움은 주지못합니다.그러므로 더 높은RPM에 도달시켜 다른 효과들을 통해 마찰력을 최소화할 필요성이있습니다.

두번째로, 평속도 상태 – 맴돌이 전류를 통한 롤러의 자기부양 입니다.

1538829_359728514168571_1696741510_nSEG의 4번째 층은 “구리”로 만들어져있습니다. 구리는 반자성체의 성질을 가집니다. 반자성체는 외부 자계에의해서 자계와 반대 방향으로 자화되는 물질입니다.
롤러가 회전할때 구리층을 통해 맴돌이전류를 생성하고, 맴돌이 전류로인하여 롤러와 링이 서로 척력을 가지게 만들어줍니다.
회전속도가 빠르면 빠를수록 더 많은 척력을 만들어냅니다.
즉, 3번째층의 직류자기장으로 롤러와 링이 서로 인력을 갖게하는것과 동시에 4번째층의 맴돌이 전류를 통해서 롤러와 링이 서로 척력을 가지게 만들어줍니다.
이는 인력과 척력의 실질적인 밸런스를 만들어내고, 그러므로, 롤러가 링 표면 위에서 간격을 가지고 자전과 공전을 동시에 할수있게만들어줍니다.
( 이에 대한 자료는 자료실로 찾아가시면 비디오를 통해 직접 보실수있습니다. )

세번째로, 고속도 상태 – 전자막들의 반발력을 통한 롤러의 마찰력제거입니다.

dual-torus-fields말씀드렸다시피, SEG의 전체적인 전자흐름체는 중심에서 바깥방향으로 방출되어집니다.
링에서 방출된 전자들(-)은 롤러의 네오디뮴(+)으로 들어가서 가속화한뒤 다시 방출되어지며, 이러한 전자흐름체는 다시 그 다음 링의 네오디뮴(+)을 통해 진입하게됩니다.
만일, 링과 롤러가 방출하는 전자량이 충분할 경우, 이것은 서로 반발력을 유지하게될것입니다.
링도 바깥방향으로 전자들(-)을 방출시키며, 롤러도 바깥방향으로 전자들(-)을 방출하기때문입니다. 이는 실질적으로 서로를 밀어내는작용을 합니다.
이렇듯, 직류자기장과 교류자기장의 실질적인 밸런스, 맴돌이전류를 통한 롤러의 반발력, 전자막을 통한 반발력을 통해
롤러가 링 표면위에서 공전과 자전을 할때, 링에 닿지않은채로 회전합니다.
또한 롤러의 네오디뮴층에 지속적으로 유입되는 전자의 흐름체는 마찰력없이 구동력을 공급해주는 역할을 해줍니다.
이것들은 실질적인 마찰력을 제거한채로 회전할수 있게만들어주는 방법입니다.

네번째로, 초고속도 상태 – 전자막을 통한 진공형성 입니다.

SEG가 전자의 흐름체를 형성하고, 순환하게 할 경우, 이 전자의 흐름체는 하나의 “전자막”을 형성합니다.
표면을 통해 방출되어진 전자들은 주변공기를 이온화하고, 이온화된 길을 통하여 네오디뮴을 향해 흐릅니다.
전자들이 이온화층을 통하여 흐를때, 공기들은 전기적으로 분해됩니다.
만약 이 이온화층을 통해서 흐르는 전자들이 매우 밀도있게 흐를경우, 전자의 흐름체는 공기를 파헤치고 밀어내어 저기압을 형성하게 할것입니다.
높은 고압으로 방출되어진 전자들은 공기를 통해 흐르는것보다 더 낮은 유전율을 가진 저기압(진공)을 통해 흐르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즉, 롤러의 회전속도가 빨라지면 빨라질수록, 전자의흐름체로 인해 형성되어진 전자막을 통하여 더 넓은 진공이 형성되게 될것입니다.
이는 링과 링,링과 롤러사이와 SEG의 주변환경을 진공화시킨다는것을 의미하며,진공화효과를 통해 롤러가 회전할때 공기의 마찰력을 최소화하거나 제거할수있습니다.

즉, 이러한 4가지의 효과를 통하여 롤러가 링 위에서 회전할때 링과의 마찰력,공기와의 마찰력을 최소화할수 있으며,
이는 열과 소리를 통해 일어나는 손실을 제거시켜주는것을 의미합니다. SEG는 이러한 효과를 통해서 롤러들이 공전과 자전을 할때 어떠한 손실없이 회전할수있는 기능을 가지고있습니다.

gearwaves.jpgoriginal

 

 

 

 

 

 

 

 


[내부적인 손실 제거방법]

 

롤러가 회전하여 전자막이 형성되기 시작하면, SEG는 점점 더 차가워지기시작합니다. 즉, 롤러의 회전이 빨라지면 빨라질수록 , 더욱 더 저온화가 되게되며,
이상적인 RPM에 도달하게되면 매우 밀도있는 전자막이 형성되어, SEG가 극저온상태로 도달되게됩니다.
극저온 상태로 도달하게되면, SEG는 초전도화가 되어  내부의 모든 저항과 손실을 0으로 만든채로 전자를 흐르게 할수있도록 설계되어져있습니다.

다음은 저온화 방법에 대한 분류입니다.

  • (1) 진공을 통한 전도차단
  • (2) 전자막을 통한 복사차단
  • (3) 전자막의 전자기파 흡수

 

첫번째, 진공을 통한 전도차단 입니다.

InductionHeating1말씀드렸다시피, SEG는 전자의 흐름을 통해서 주변에 저기압을 형성합니다. 이상적인경우, 진공을 형성하게됩니다. 이는 열의 전도효과를 차단할수있는 방법입니다.
주변에 진공이 형성될경우, 공기를 통한 열은 전도할 매체가 없기때문에 SEG에 열전도를 할수없게됩니다. 우리는 이러한 효과를 통해 공기로부터 열을 실제적으로 차단시킵니다.

 

두번째, 전자막을 통한 복사차단 입니다.

SEG 주변을 감싸는 전자막은 지구의 “전리층”과 동일한 효과를 가집니다.ㄹㅇㄴㄹㄴㅇㄹㅇㄴ2높은 RPM에 도달하여 매우 밀도있는 전자흐름으로된 전자막을 형성시키면,
외부의 전자기파는 이 전자막에 흡수되거나 외부로 반사되어 내부에있는 SEG에 도달하지못하게됩니다.
전자막의 밀도가 낮을경우, 전자기파의 일부는 투과되지만, 만일 전자들이 매우 밀도있게 흐르면서 전자막을 형성할경우,
외부의 전자기파는 내부로 투과되지 못합니다.복사열은 전자기파에 해당하며, 우리는 전리층보다 강한 밀도로된 전자막을 통해서 외부의 복사열을 실질적으로 차단시킵니다.

이렇듯, SEG는 이 두가지의 효과를 통해 전도와 복사를 통한 열을 실질적으로 차단함으로서, 외부의 열로인해 SEG의 온도가 상승하는것을 방지합니다.

세번째, 전자막을 통한 전자기파 흡수입니다.

228488_10150172097978302_5658604_n.jpgoriginal형성되어진 전자막은 마치 프리즘과 같은 효과를 지닙니다.
이는 전리층과 같은 효과이며,여러 전자기파들 중 일부 전자기파만 투과시키며, 나머지 전자기파들은 흡수하거나 반사시킵니다.
SEG는 이러한 전자막의 프리즘 효과를 통해서, 다른 전자기파를 흡수한뒤 1개의 전자기파만을 지속적으로 내보냅니다.
예를들어, 복사열과 같은 전자기파들을 흡수하는것을 의미합니다. SEG는 “Law of Square”라고 하는 수학적 법칙에 따라 제작되어집니다.
이것은 SEG가 순환시키는 전자들을 통한 전자막을 하나로 통일시키는 방법이며, 이를 통해 SEG는 오직 하나의 대역폭의 전자기파만을 방출합니다.
이 대역폭의 전자기파 이외의 전자기파는 대부분 흡수하거나 일부는 반사시킵니다.

이와같이, SEG는 진공과 전자막을 통해 외부의 열을 완전히 차단시키고, 전자막의 프리즘효과를 통하여 SEG내부의 전자기파형태의 복사열을 흡수시킵니다.
이를 통해 SEG는 진공화되고 냉각되며,이러한 상태에서 초전도효과가 나타나게됩니다 .
초전도 효과는 저온~극저온상태에서 아무런 저항없이 전류를 무한대로 흐르게끔 합니다. 그러므로 SEG가 높은RPM으로 유지된다면, 어떠한 손실도 발생되지않게됩니다.


[ 셜 기술 ]

SEG는 이러한 다양한 효과들을 이용하여 제작되어져있습니다.
대부분은 기술적으로 설명이 가능하지만, 단 2가지만이 특별하게 기술되어집니다.

  • ” Searl Magnetized ” ( 내부층에는 직류자기장,외부층에는 교류자화층을 동시에 입히는 기술)
  • ” Law of Square ” ( 무게,부피,밀도를 결정하는 수학적인 방법 )

이 두가지의 기술은 오직 ” 셜 그룹” 만이 사용하는 기술이며, 자세한 방법은 기밀로서 분류되어집니다.

첫번째로, Searl Magnetized (셜 자화) 기술 입니다.

SineWaveRollerSegment이 기술은 3번째층인 자석층을 특수 자화시키는 방법입니다. 보통의 경우에는 방향성있는 직류자화방법만 사용합니다.
이것은 단지 하나의 N극과 S극만을 가진다는 의미입니다.하지만, 셜 그룹은 이러한 통상적인 방법을 통해 자화시키지 않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방향성있는 직류자화층을 가지는것과 동시에 표면에 다수의 극으로 이루어진 사인파형태의 교류 자화층을 형성합니다.
즉, 자석의 내부층은 직류자화층을,자석의 외부층(표면)에는 교류자화층을 동시에 입히는것을 의미합니다.
직류 자화층은 링과 롤러가 서로를 당기는 인력을 담당하고, 교류 자화층은 링과 롤러가 간격을 형성하며,
패턴적인 움직임을 만들어내고,V게이트 처럼 지속적인 움직임을 만들어내는데 사용합니다.
교류 자화층을 통해 만들어진 패턴적인 움직임은 롤러가 공전과 자전을 하면서 동시에 링에서 가까워졌다 멀어졌다를 반복하게끔 만들어줍니다.
이는 전자의 흐름을 수축과 팽창을 지속화시키면서 SEG가 안정적으로 운전할수있도록 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SEG의 롤러가 이것을 통해 링에 가까워질때 링과 롤러들이 서로 공명하여 주변에서 더 많은 전자들을 네오디뮴을 통해 수집하게끔 만들어줍니다.
이러한 교류자화층은 링과 롤러가 90도만큼 차이나게 자화되어집니다.

이러한 직류자화층과 교류자화층을 만드는 방법은, 직류와 교류를 1초동안 동시에 자석에 가하여 자화시키는 방법으로,
오직 셜 그룹만이 이러한 자화방법을 소유하고있습니다. 특수자화되는 주파수는 ” Law of Square “에 전적으로 따라야만합니다.


두번째로, ” Law of Square ” 입니다.

390813_10150401658113302_872845888_n이것은 SEG가 제작되어질때, 어떠한 부피,밀도,무게를 가져야만 하는지에 대한 법칙입니다.
이러한 수학적 법칙은 예전부터 마방진이라 불리웠으며, 어떠한 방향으로 수를 더해도 같은수가 나오게끔 하는 법칙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마방진에서 몇가지의 숫자들만 사용합니다.
예를들어 가정용SEG의 롤러가 사용하는 4스퀘어는 4,7,10,13과 같은 숫자를 사용합니다.
이는 롤러를 구성하는 섹션 하나의 네오디뮴이 13 g, 테플론은 4 g, 자석층은 10 g, 구리는 7 g이 되어야만 하는것을 의미합니다.
무게는 밸런스있는 전자의 흐름을 위해 절대적으로 정확해야만합니다.
만약 SEG를 구성하는 파트들이 0.05 g이상 오차가 나게된다면,쿠퍼쌍의 융합이 이뤄지기 힘들어지며,
이로인해 효율은 매우 저하되게 될것이며, 전자막도 하나로 융합되지 못하게됩니다.
우리는 특히, “무게”와 “셜자화 주파수”를 결정하는데 있어서, 이 ” Law of Square “를 사용합니다.

 

초전도화가 되어진 SEG를 통해 수집되어진 전자들(페르미온)은 네오디뮴 내부로 들어가 테플론으로 진입할때,
모든 전자들이 양자적으로 연결되어 마치 하나의 흐름처럼 행동하고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이는 페르미온 전자에서 보손 전자로, 즉 , 전자들이 쿠퍼쌍을 이루어서 전체적으로 흐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외부환경의 페르미온 전자들( 랜덤적이고 무질서 )은 SEG 내부로 진입하여 보손 전자들( 획일화되고 질서된 쿠퍼쌍 )으로 변환됩니다.
쿠퍼쌍을 이룬 전자들은 원자와 원자사이의 공간을 통해 흐르기때문에, 어떠한 저항도 받지않게됩니다.
이것이 초전도화이며, Law Of Square는 이러한 초전도화를 통한 전자들의 통일화에 크게 관여하게됩니다.
각각의 롤러들과 각각의 링들이 방출하는 쿠퍼쌍들이 동일한 쿠퍼쌍이 될수있도록 만들어주는 이 두가지의 기술이 없게되면,
SEG는 초전도화가 되어지지못하며, 여러가지의 손실을 유발하며 전자막도 서로 다르게 될것입니다.

 


이와 같이, SEG는 다양한 효과들을 상호작용시킨 하나의 원동기입니다. SEG는 직류와 교류 둘다 출력해 낼수있습니다.557a37565cf8925021d08c2dbc54ecff
교류적인 출력을 원할경우, 우리는 C-코일을 통해서 롤러의 회전을 교류로 변환시킵니다.
만약 직류를 출력하기 원하면, 집진자를 통해서 방출되어지는 전자들을 수집하여 -극으로 사용하며,
네오디뮴을 +극으로하여 선으로 연결하는 방식으로 직류적인 출력을 얻어냅니다.
다만, 원하는 전압과 전류로 변환시키기위해서는 다른 장치와 연동하여 사용해야만합니다.
SEG의 전자적인 흐름은 1.5 mA이상으로는 전류가 상승하지않으며, 오직 전압량만 상승합니다.
SEG가 사용되기 위해서는 반드시 오버로드상태로 진입하지않게끔 다양한 장비들이 설치되어야만합니다.
SEG 자체만 사용하여 완전한 초전도상태로 진입하게되면, 전자막의 에너지레벨은 계속적으로 증가하게되어
어느정도후 과부하가 걸리게되고 전체적인 발광현상이 일어나면서 급격하게 대기권밖으로 쏘아지게됩니다.
만일 지속적인 에너지출력만을 위해 사용하고자하면,이러한 전자막을 내부회로만을 통해 순환하도록 설계해야하며,
기계적으로 결합된 케이스에 밀봉되어져야만합니다. ( 이것이 현재 진행하고있는 SEG상업화 프로젝트 입니다.)

현재 이 홈페이지에서 기술되어진 SEG의 설명은 일부만 기술되어져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자료실의 보고서나 여러 자료들을 통해 보시기 바랍니다.